본문바로가기

open

닫기
검색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게시판

상세페이지
노약자, 장애우를 위한 엔젤콜 서비스 실시
일시 : 2007.08.16 장소 : 진료실, 검사실
대상 : 노약자, 장애우

엔젤콜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는 현장

 

서울아산병원 사회복지팀은 최근 노약자나 장애우를 대상으로 진료실이나 검사실까지 안내해 주는 ‘엔젤 콜’ 서비스를 실시했습니다. ‘엔젤 콜’ 서비스는 다른 진료과나 검사실로 이동해야 하는 외래 환자 가운데 거동이 불편한 노약자나 장애우들을 안전하고 정확하게 목적지까지 안내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노약자나 장애우 방문시 외래 진료과나 검사실 직원이 원내전화 천이백번을 통해 ‘엔젤 콜’을 요청하면 담당 봉사자가 직접 찾아가 환자를 목적지까지 안내하게 됩니다.

InterView - 노약자
(엔젤 콜 서비스를 받아본 소감)

서울아산병원은 이번 엔젤 콜 서비스 실시를 통해 보호자 없이 방문해 병원 이용에 어려움이 있는 어르신이나 장애우들에게 많은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한편 ‘엔젤 콜’ 서비스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이뤄지며 오전 9시 30분부터 12시 30분까지,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 현재 페이지를 트위터로 공유하기
  • 현재 페이지를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
  • 현재 페이지를 인쇄하기
페이지 처음으로 이동
05505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43길 88 서울아산병원
TEL 1688-7575 / webmaster@amc.seoul.kr
Copyright@2014 by Asan Medical Center. All Rights reserved.
  • 진료과 바로가기
  • 재단산하기관 바로가기
  • 센터 바로가기
  • 관련기관 바로가기
  • 서울아산병원, 18년 연속 존경받는 병원 1위
  • 서울아산병원, 美 뉴스위크 평가 세계 22위·국내 1위
  • 서울아산병원, 정보보호 관리체계 ISMS 인증 획득